• 2022. 1. 20.

    by. 샨티

    반응형

     

     

     

    에스파 지젤 패션 사진 모음

     


     

     

    에스파 지젤은 아버지가 일본인이고 어머니가 한국인인 한일혼혈이에요. 일본어, 한국어, 영어 3개국어가 가능하며 한국어 랩을 하는 딕션이 또박또박한 편이고, 탄력있고 깔끔한 춤선을 가지고 있어 힙한 춤에 잘 어울리는 에스파 지젤이에요.

     

    에스파 지젤의 정보와 패션, 사진 모음까지 살펴볼게요!

     

     

    에스파 지젤


    본명 : 우치나가 애리 Aeri Uchinaga

    한국명 : 김애리(Kim Aeri)

    출생 : 2000년 10월 30일

    국적 : 일본

    신체 : 163-4cm, O형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에스파 aespa

     

     

    여우상의 연예인이며, 우아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그렇지만 귀여운 컨셉도 잘 어울리고 팀내에서 애교가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지젤의 얼굴형은 계란형으로 작고 갸름해요. 데뷔 당시보다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을 하면서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지기도 했어요.

     

     

     

     

     

    Next Level 활동을 시작하면서 흑발과 시스루뱅을 내리고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었는데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는 의견도 많았어요. 어두운 계열의 색이 얼굴을 굉장히 살려주는 에스파 지젤이네요.

     

     

     

     

     

    마르고 비율이 좋은 하이패션형 몸매라서 그런지 옷태가 돋보여요. 팔, 다리가 길어 비율이 굉장히 좋으며 팬들 사이에서는 상체가 예의상 있는 수준, 다리가 명치 바로 밑에 있냐라는 말도 나온다고 하네요.

     

     

     

     

     

     

    다리가 굉장히 길어서 키가 클거라고 생각하는데 키는 163-164cm 사이라고 밝혀서 놀라는 팬들도 많았어요. 닮은 연예인으로는 소속사 선배인 슈와 선데이, 그리고 비주얼로 매우 유명했던 G.NA를 닮았다는 의견도 있어요.

     

    길쭉한 팔다리와 거침없는 랩을 하는 모습이 참 매력적인 에스파 지젤이에요. 길쭉한 팔다리와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이 옷을 살리는 것 같았어요. 어떤 컨셉이든 잘 소화하는 에스파 지젤 패션 사진 모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