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7. 25.

    by. 샨티

    반응형


    은평구 역촌역 맛집

    시원한 맥주와 누룽지 통닭, 장구통




    안녕하세요.
    지난번 친구와 저녁 겸 맥주 한잔 하러 장구통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역에서도 가깝고, 시원하게 식사하며 맥주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랍니다. 은평구 역촌역 맛집 장구통 후기 남겨볼게요.



    1. 위치




    [ 장구통 ]


    주소 : 서울 은평구 진흥로 61

    전화번호 : 02-389-6692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매달 2,4,5번째 일요일 휴무



    장구통은 역촌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6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응암역과 역촌역 사이에 있는데 역촌역에서 가는게 더 가깝더라고요.

    매일 17시에 오픈해서 24시에 마감해요. 매달 2,4,5번째 일요일은 휴무이니 방문하기 전 참고해주세요.


    2. 매장내부



    방문했던 날이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장은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였고, 나이대도 젊은 분들부터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들, 어르신들까지 다양했어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여름철 시원하게 맥주를 즐기고 싶을때는 야외에 자리잡고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 메뉴와 가격


    출처 : 장구통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어요. 메뉴는 간단했는데, 대표메뉴인 누룽지 통닭과 누룽지 콘치즈닭이 가장 인기있었어요. 사이드 메뉴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답니다.


    4. 누룽지통닭 맛은?



    주문을 하니 먼저 맥주부터 시원하게 내어주셨어요. 일반 생맥주와 크림생맥주가 있었는데, 일반으로 마셨답니다.


    기본으로 차려지는 상인데요. 기본안주 강냉이, 치킨무, 김치, 샐러드가 있었어요. 간단하지만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게 만족스러웠어요.


    통닭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 3가지와 어묵탕을 내어주셨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차림이 괜찮았어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맥주 안주가 되었고, 입맛을 살려주기도 했어요.


    주문하고 금방 통닭이 나왔는데요. 저는 기본메뉴인 누룽지통닭으로 주문했어요. 닭은 아주 크진 않았지만 적당한 크기였고, 밑에는 누룽지가 얇게 깔려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이었는데요.


    다리를 하나 뜯어 맛봤어요. 겉에 있는 껍데기는 얇지만 살짝 바삭한 느낌이 좋았고 속은 굉장히 촉촉하더라고요.





    칠리소스, 겨자소스, 소금을 찍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기름기는 쫙빠져 저지방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았고 퍽퍽함 없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네요.


    밑에 깔려있는 누룽지까지 바삭한 식감이 만족스러웠던 곳이랍니다. 덕분에 맥주도 술술 잘 들어갔어요.

    5. 마무리



    장작구이 통닭을 먹고 싶을때 가끔 생각날 것 같은 곳이랍니다. 방문포장은 2천원 할인되고 있으니 포장으로 가져가도 좋아요.

    야외 테라스에 테이블도 있어서 옛날 감성을 즐기며,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러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