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7.

    by. 샨티

    반응형

     

     
     

    이태원 맛집

    이색음식 할랄푸드

    뉴욕 스트릿푸드 그대로

     


     
     
    안녕하세요. 
    예전 미국 뉴욕 여행에서 먹었던
    할랄가이즈가 생각나서 한국에 있는지 검색해봤더니,
    한국에도 매장이 몇군데 있더라고요.
    알아보고 바로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에 다녀왔어요.
     
    할랄가이즈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할랄가이즈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스트리트 푸드에요.

    아메리칸 할랄 푸드는
    중동과 지중해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식이라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데요.

    이태원 맛집 할랄가이즈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1. 위치




    [ 할랄가이즈 이태원점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7 2층

    전화번호 : 02-794-830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이태원 맛집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은
    이태원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매장을 확인할 수 있어요.

    2층에 위치해 있고, 알록달록한 색에
    입간판까지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라고요.

    매장은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에 영업종료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이태원역 근처에 있다보니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없었어요.
    만약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것 같아요.
     
     
     

    2. 매장 외부


     
    들어가는 입구에는 입간판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가격과 메뉴를 미리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 좋더라고요.

    메뉴들을 한번씩 살펴본 뒤에 매장으로 들어갔네요.
     
     

     
    이태원 할랄가이즈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특유의 빨간색, 노란색이 눈에 확 띄었어요.

    올라가는 벽면에는 뉴욕 사진들로 가득했는데요.
    왠지 뉴욕 여행할때 생각도 나고 기분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뉴욕에서 맛봤던 할랄 푸드 먹을 생각에
    기대를 하면서 올라갔네요.
     
     

     

     
     
     

    3.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역시나 빨강+노랑의 계열로
    인테리어 되어있었고, 뉴욕 할랄가이즈 매장과
    비슷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고 계산대에서 선결제 한 뒤에
    음식을 받아가면 되는 시스템이랍니다.
     
     

     
    이태원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창가자리와
    여러명이 함께할 수 있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음료는 원하는 만큼 받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네요.
    매장을 살펴본 뒤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4. 메뉴와 가격


    출처 : 할랄가이즈 홈페이지

     
    할랄가이즈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플래터 또는 샌드위치 중 선택할 수 있고,
    치킨/자이로(비프)/콤보/팔라펠 중 토핑을 선택하면 소스와 함께 제공된답니다. 
     
     


     
    이태원 맛집 매장에는 커플세트, 싱글세트가 있었어요. 
    저희는 싱글세트 하나, 추가로 샌드위치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 받는 직원들이 다 외국인이었는데
    한국말을 엄청 잘하셔서 놀랐어요.
    뭔가 영어로 주문해야할 것 같았는데
    무사히 한국어로 주문 완료했답니다. ㅎㅎ
     
     

     

     
     
     

    5. 내맘대로 맛평가


     
    우선 치킨 플래터와 비프 샌드위치가 먼저 나왔어요.
    스트릿 푸드 느낌으로 은박지 접시에 담아주더라고요.

    음료는 컵을 주기 때문에
    탄산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답니다.
     
     

     
    신선한 채소들과 화이트소스 핫소스가 뿌려져있고
    고기, 밥도 적절히 들어가 있어요.
    위에는 또띠아도 얹어주네요. 

    소스들과 야채, 밥을 적절히 비벼준 다음 먹으면 되는데요.
    이국적이면서도 특별한 맛이 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처음에는 양이 적을까 했는데 먹다보니
    포만감도 제대로였어요.
     
     

     
    아주 푸짐하게 담아줘서 굉장히 크더라고요.
    커서 그런지 먹기는 좀 불편했어요.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플래터와 비슷해서
    편하게 먹고 싶다면 플래터를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
     
     

     
    감자튀김은 조금 뒤에 나와서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바로 튀긴거라 따끈하니 맛있었고
    두툼한 감자라 식감도 좋더라고요.

    둘이서 모자라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이태원 맛집은 컵도 귀여웠어요.
    WE ARE DIFFERENT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라
    다시 한번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6. 마무리


     
    이색적이고 이국적인 맛을 느끼고 싶을때
    다녀오기 좋은 할랄가이즈 였어요.

    이태원 뿐만 아니라 홍대, 강남, 인천에도
    매장이 있더라고요.

    근처 매장에서 색다른 매력의 식사를
    즐기고 오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