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8. 27.

    by. 샨티

    반응형

     

     

     

     

    사무실 미니 가습기로 딱이야!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내돈내산 사용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쌀쌀한 가을이 찾아왔네요. 공기가 차가워지고서부터는 바로 피부가 건조해지는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지난번에 사뒀던 가습기를 꺼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사용후기 남겨볼게요.


     

    1.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이미지출처 : 오아 홈페이지


    이 제품은 화이트, 옐로우, 핑크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탁상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가습기인데 디자인이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 놓기에도 좋고 무드등으로 사용도 가능해서 다양하게 쓰일 수 있어요.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은 만원 중반대네요.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N3-HM032 (핑크)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N3-HM032 (옐로우)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N3-HM032 (화이트)



     

    2. 제품 언박싱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가장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박스 위에 한겹 더 씌어져 있어서 바로 뜯어봤네요.

     


    뒷편에는 제품 정보와 전기용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품질표시가 기입되어 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앤쓰리 토끼 가습기이고, 모델명은 N3-HM032(WH) 랍니다. 제조국은 중국이네요. 앤쓰리는 오아 제품인듯 하네요. 인증사상호 / 수입원이 오아 주식회사라고 되어있어요.


     

    3. 구성품



    구성품으로는 본품, 전원케이블, 필터 2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필터는 하나는 본품에 같이 들어있었고 추가로 한개 더 있었네요. 간단하고 심플한 구성이에요.

     

     



     

    4. 디테일



    귀여운 토끼 모양이라 아이들 방에 놓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두개 구입해서 사무실에 하나, 집에서 하나 사용하고 있어요.
    무게는 164g이고, 용량은 280ml네요. 한손으로 잡으면 딱들어오고 무겁지 않아 닦거나, 물을 리필할때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어요. 밀키레빗 가습기는 물 주입구가 좁지 않고 넓어서 일반 컵 세척하듯이 닦을 수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뒷면에 버튼이 두개 있고 충전잭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왼쪽 버튼은 무드등을 키고 끌때 누르고, 오른쪽 버튼은 가습기를 사용할 때 누르면 된답니다.

     


    안에는 필터와 필터 케이스, 그리고 수위 감지침이 연결되어 있었어요. 수위 센서가 있어 물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해요.

     

    6. 사용방법


    이미지출처 : 오아 홈페이지


    사용방법은 우선 물탱크에 물을 최대 수위선까지 채워준 후, 필터를 분리하여 필터에 물을 충분히 흡수시켜 줍니다. 이때 물은 정수된 물말고 수돗물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정수된 물은 입자가 미세하여 분무구에 물방울이 맺혀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에 적신 필터, 필터 케이스를 본체에 끼워주고, 상단 헤드 부분을 닫은 후 사용하면 됩니다.

    필터 권장 교체 주기는 1달이며, 필터를 넣을때는 스프링이 있는지 꼭 확인해야합니다. 미사용시 필터와 본체를 분리하여 건조해야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오아 앤쓰리 밀키레빗 가습기 필터 교체용 E0089, 밀키레빗 필터 교체용 E0089

     

     

    이미지출처 : 오아 홈페이지


    전원을 연결 한 뒤에 왼쪽 버튼을 누르면 무드등이 켜집니다.
    버튼을 1번 누르면 주광색이 켜지고, 2번 누르면 전구색, 3번 누르면 꺼지게 됩니다. 조명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네요.

     


    가습기는 전원을 연결 한 뒤에 오른쪽 버튼을 눌러 사용하면 됩니다.

    짧게 한번 누르면 연속분사모드, 연속분사모드에서 3초간 길게 누르면 간격분사모드로 바뀝니다. 간격 분사모드는 약 10초간 분사하고 10초간 중지를 반복하는 모드입니다.

    모든 작동모드에서 짧게 누르면 분사가 종료됩니다. 총 사용시간은 약 9시간 정도라고 하네요.

     

    7. 주의사항



    제품을 고온다습한 곳에서 사용하지 않아야하며,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또 최초 사용 또는 장기 미사용 후 필터를 충분히 물에 적셔준 후에 사용해야합니다. 마른 상태에서 기기를 작동하게 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을 잘 확인하시고 사용해주세요.

     

    8. 마무리



    만원 중반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라 가성비가 좋은데 가습기, 무드등까지 되니 좋더라고요.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지만, 무선이 아니라 USB 충전기를 꼭 연결하고 사용해야하는 점이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테이블에서 고정으로 사용한다면 움직일 일이 없고, 만약 움직여야 한다면 보조배터리를 이용해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큰 단점은 아닌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미니 가습기를 찾고있다면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쓰고 있답니다 :)


    오아 앤쓰리 밀키레빗 가습기 필터 교체용 E0089, 밀키레빗 필터 교체용 E0089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N3-HM032 (핑크) 앤쓰리 밀키레빗 LED 가습기, N3-HM032 (옐로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