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6. 16.

    by. 샨티

    반응형

     

     
     
     

     
     

    생일 기념일 선물하기 좋은 케익

    스페로스페라 밀크 크레페 케이크 종류와 후기

     


     
     
    요즘에는 생일 선물도 기프티콘으로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난번 생일에 지인에게 받았던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익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1.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익 종류

     
    '스페로스페라' 라는 뜻은
    '숨을 쉬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익 종류는 4가지더라고요.

     

     
    제가 받았을 때는 밀크 크레페 케이크,
    초코 크레페 케이크, 블루베리 크레페 케이크.
    이렇게 3가지 구성이였는데 여기에
    딸기 크레페 케이크까지 더해졌어요.

    부드러운 달달함을 즐기고 싶다면 밀크나 블루베리,
    상큼하면서 더 달콤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딸기,
    진한 달콤함을 즐기고 싶다면 초코 크레페를 추천드립니다.

    금액대는 3만원 중반부터 시작하는 것 같아요.
     

    ▼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익 구매하기 ▼

    스페로스페라 럭키 블루베리 크레이프 케이크 (냉동), 700g, 1개 스페로스페라 럭키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 (냉동), 750g, 1개 스페로스페라 라떼 크레이프 케이크 4종 중 택1, 옥수수 라떼

     
     
     

    2. 크레페 케이크 구성

     

     
    케익은 스티로폼 박스로 포장되어 배송되었어요.
    아이스팩도 동봉되어 변질의 우려 없이 받았네요.
    프리미엄 홈메이드 크레페 케익이라 기대 되었어요.
     
     

     
    HACCP 인증을 받은 재료로,
    인증받은 청결한 환경에서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겹겹이 쌓은 크레이프 케이크는
    '장수와 부'를 상징하여 해외에서 뜻깊은 날
    크레이프 케이크를 선물한다고 해요.

    아마 제 지인도 부자되라고 이 케익을 선물해준 것 같네요.
     
     

     
    옆면에는 유통기한, 영양정보 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들이 있었어요.

    총 내용량은 750g, 1910kcal 네요.
     
     

     
    제품 사용설명서와 생일초, 케익칼까지 구성되어 있었어요.
    생일초는 기본 작은초 5개가 동봉되어 옵니다.
     

     

    3. 크레페 케이크 먹는 방법

     

     
     
    크레페 케이크는 냉동이 되어 배송이 되는데요.
    해동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하여 드시면 좋습니다. 참고로 녹을 수록 단맛이 강해집니다.

    1) 아이스크림 케이크(아이스크림 처럼 살짝 녹은 정도)
    2) 일반케이크(냉장고에서 갓 꺼낸 듯 한 차가운 정도)
     
    크레페 케이크는 한겹씩 돌돌 말아서 먹어도 좋고,
    시트와 크림을 한번에 즐겨도 좋습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4. 밀크 크레페 케이크

     


     
    케익을 잘라 시식해봤습니다.
    0.2mm의 얇고 부드러운 크레페 시트가 인상적이였어요.

    얇지만 찢어지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주더라고요.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을 혼합하여 만든
    디프로메타 크림을 한겹 한겹 샌드하여 만들어진거라
    많이 달지 않았고 남녀노소 좋아할 것 같았어요.
     
     

     
    한 겹 씩 뜯어 먹는 재미도 있었고,
    그냥 먹기에도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케익이 큼지막해서 한번에 다 못먹었는데요.
    소분하여 냉동에 넣고 먹기 전 잠시 꺼내두면
    또 다시 맛있는 크레페 케익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렇지만 해동 후 재 냉동을 하면
    제품이 변질될 수 있으니 재냉동은 금지입니다.
    또, 제품 개봉시에 톡 쏘는 탄산 맛이
    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이아이스가 동봉될 경우 이산화탄소가 기화되어
    제품에 스며들어 탄산맛이 날 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하며 냉장으로 3시간이상 해동하면
    탄산이 기화되어 제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5. 마무리

     
    생일선물로는 물론, 케익을 즐기고 싶을 때,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냉동보관하면 일반 케익보다 상대적으로 길게
    먹을 수 있으니 괜찮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또는 일반 케익으로
    해동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재밌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익 종류와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종류의 케익도 알아보기 ▼

    파르팜 톰과 제리 치즈 케익 디저트 카페 조각 케이크 15조각, 525g, 1개 ㅋㅇㅋ 신세계푸드 스노우 티라미수 크림케이크 (냉동), 340g, 1개 서울브레드 순우유 크림 홀케이크 (냉동), 500g,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