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5. 20.

    by. 샨티

    반응형

     

     
     

     
     

    키엘 수분크림 선물 세트 후기

    울트라 훼이셜 크림+토너+클렌저

     


     
     
    지난 생일에는 친구가 키엘 수분크림
    선물세트를 보내줘서 사용해봤어요.

    키엘은 한번도 사용해본 적 없었는데
    친구 덕분에 수분크림, 토너, 클렌저까지 사용해봤네요.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키엘 수분크림과
    토너 클렌저 세트에 대해 사용후기 남겨볼게요.
     

     

    1. Kiehl's 키엘 브랜드

     
     

     
    키엘은 미국 화장품 브랜드이며,
    1851년 미국 뉴욕의 동네 약국에서 시작한
    코스메틱 브랜드에요.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처방해주는 약국'이란
    느낌의 컨셉을 밀고 있어요.
    그래서 용기 라벨도 약통 라벨과 비슷하게 하며,
    제품을 담아주는 봉투도 약국에서 주는
    종이봉투와 비슷합니다. 

    2000년 로레알 그룹에 인수되어
    현재는 로레알 계열의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하네요. 
     
     

    2. 키엘 수분크림 선물 세트

     

     
    키엘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이 아닌데도,
    자연주의 화장품들처럼 방부제나
    화학성분이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천연이나 친자연 이미지로 비춰지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택배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배송이 되었네요. 
     
     

     
    제가 선물받았던 크림세트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토너, 클렌저
    세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쨍한 레드에 패키징이 굉장히 귀엽더라고요.
    패키징은 선물하는 시점에 따라 계속 바뀌는 것 같았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낼 경우,
    크림에 상대방의 이름을 각인해서
    보낼 수 있어 센스있었어요.

    현재는 크림 토너 클렌저 다 사용했으며
    하나씩 후기 남겨볼게요.
     
     

     
    1)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니고 있는 키엘 수분크림이에요. 

    키엘 수분크림은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
    건성인 분들이 즐겨 쓰는 크림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현재는 금액대가 많이 올라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랍니다.

    2023년 5월 홈페이지 기준으로
    50ml 사이즈가 49,000원 이네요.

     
    * 개인적인 후기
    저는 굉장한 악건성인데,
    아쉽게도 키엘 수분크림 하나만으로는
    악건성을 잡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발림성이 좋고 끈적이지 않고 촉촉해요.
    무향인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처럼 악건성인 분들은 아주 듬뿍바르거나
    다른 제품을 덧바르면 좋을 것 같고,
    건성인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다른 브랜드 건성/악건성 수분크림도 알아보기 ▼

    닥터에이지 시카 리페어크림, 50ml, 2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 1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50ml, 2개

     
     
     

     


    2) 울트라 훼이셜 토너 40ml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본래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며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토너입니다.

    사용전 토너를 살짝 흔들어주고,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이 발라주면 됩니다.

    투명한 색상이 아닌, 밀키한 질감의 보습 토너였고
    세안 후 처음 기초를 할때 사용하기 부담없었어요.

    현재 홈페이지 가격으로는 250ml에 40,000원 이네요.

     
    ▼ 다른 브랜드 토너도 알아보기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300ml, 1개 마녀공장 아워 어성초 시카 토너, 400ml, 1개 러쉬 티 트리 워터 토너, 250g, 1개

     


    3)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클렌저입니다. 

    클렌징은 투명색으로 되어있으며
    거품은 잘 나지 않더라고요.
    클렌저는 약품 향? 같은게 나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어요.

    현재 공홈에서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지만,
    온라인쇼핑으로 구입할 경우 150ml 기준으로
    30,000~35,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 다른 브랜드 폼클렌징도 알아보기 ▼

    닥터지 그린딥 클렌징 오일, 210ml, 1개 닥터방기원 나노 버블 클렌징폼, 200ml, 2개 파티온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1개, 200ml

     
     
     

    3. 마무리

     
    현재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며,
    금액은 49,000원이네요.
    각인이 된 제품이라 센스있는
    선물을 하고 싶을때 보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엘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수분크림은
    건성이신 분들에게 제격이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성인 분들을 위한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라인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키엘 수분크림 선물세트와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